상단영역

본문영역

더킹핀 출판사 ‘인생의 킹핀’ 출간

  • 기사입력 2023.08.07 16:32
  • 기자명 워크타임즈

 

더킹핀 출판사가 ‘인생의 킹핀’을 펴냈다.

저자가 이 책을 통해 알리고자 하는 것은 심플하다. 인간의 모든 정보를 꿰뚫는 핵심 원리인 ‘사랑의 삶’을 전하기 위해서다. 책에서는 사랑을 이렇게 정의한다. 사랑은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고 해결해 주고자 실천하는 것, 심플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저자는 9년간 1400권 이상의 독서, 집필, 사업 실행 등 먹고 자는 것 빼고는 ‘어떻게 살아야 되는가’라는 질문에 답을 찾고 싶었다. 그 답은 사랑이었다. 사랑은 비즈니스를 성공시킨 사람들, 자신의 분야에서 혁신을 일으킨 사람들, 돈을 버는 원리, 인간관계를 얻는 원리, 팀을 이끄는 원리, 인간 심리, 인간의 진화 과정, 의식의 성장, 역사, 뇌 과학, 설득, 협상, 종교 등 인간에 대한 모든 정보를 꿰뚫는 핵심 원리다.

그렇게 저자가 접하고 사색한 모든 것의 핵심 원리를 모두에게 공유할 수 있도록 정립하게 된 것이 ‘인생의 킹핀’이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서 답한다. 왜 타인의 문제를 해결하는 사랑이 ‘돈·의미·인정·명예·관계·성장·행복’의 핵심이 되는지 알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 반대의 노선을 취한다. 자기 자신을 최우선으로 두고, 자신이 잘되고 편한 목적지를 선택한다. 그 결과 편협하고 치우친 인생을 살게 된다.

하지만 ‘인생의 킹핀’에서 소개하는 우리와 함께하는 사람들의 삶을 들여다보면 알게 될 것이다. 나 자신보다 전체를 위해 전체가 잘 되는 방향으로 삶을 살 때, 그 자신도 가장 이득이 된다. 나아가 당신의 삶의 목적은 세상과 사람들을 더 기쁘고 행복하게 하는 데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는 단순한 개인의 이득을 초월한다. 더 이상 나 자신에 얽매여 살지 않는 진정한 자유의 삶을 살게 된다.

조금 도발적인 상상을 해보자. 기왕 하는 거 돈, 행복, 의미, 진로, 능력, 성장 등 모든 것을 싹 다 한 번에 얻으며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은 없을까. 볼링에서 스트라이크를 치는 것처럼 시스템 안에 속해만 있어도 자연스럽게 최고의 결과를 향해 변화해 나가게 되는 시스템 말이다. 옆에는 할 수 있도록 항상 도와주고 응원해 주는 사람들이 있는 그런 환경 말이다. 찾다가 찾다가 없어서 그냥 우리가 만들었다. 동참하시기 바란다.

“사랑이란 무엇인가? 사랑은 모든 경계를 넘어서는 것이다. 이 책은 모든 경계에 대한 화해이자 포용의 시도다.” (본문 중에서)

‘인생의 킹핀’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