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두를 위한 ‘업사이클 전시회’ 11월 10~16일 개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지속 가능한 환경 스토리

  • 기사입력 2023.11.10 15:01
  • 기자명 워크타임즈

모두를 위한 ‘업사이클 전시회’가 11월 10일(목)부터 16일(목)까지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드림갤러리에서 진행된다.

 

모두를 위한 ‘업사이클 전시회’ 11월 10~16일 개최

모두를 위한 ‘업사이클 전시회’ 11월 10~16일 개최

업사이클 전시회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지원 Collective Impact ‘환경’ 사업으로 한국업사이클디자인협회, 착한기술융합사회,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세 기관이 협력해 진행한다.

업사이클 전시회는 장애인 문화예술 접근성을 고려해 쉬운 글 설명, 수어 통역 시스템 패드 설치 등을 마련해 누구나 업사이클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시 내용은 △모두를 위한 업사이클 공모전 출품작 △업사이클 캔두 사업 결과물 △업사이클링 체험으로 구성됐으며, 전시 및 체험은 무료로 진행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모두를 위한 업사이클 전시회를 통해 자원 순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생활 속 실천으로 연결돼 지속 가능한 환경을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란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세상을 만나는 또 하나의 길’을 미션으로 장애인과 지역 사회와 함께 보편적 삶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http://www.internet.or.kr/) 공지 사항 415번 게시글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