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남양 가족사랑 UCC 콘테스트' 추진…"가족친화 문화 조성 나선다"
남양유업, '남양 가족사랑 UCC 콘테스트' 추진…"가족친화 문화 조성 나선다"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7.1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7월부터 가족친화 문화 조성 및 내부 임직원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남양 가족사랑 UCC 콘테스트'를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남양 가족사랑 UCC 콘테스트'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마련된 이벤트였으나 임직원과 가족들의 좋은 호응을 얻어 정규 프로그램으로 발전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차 콘테스트에서는 총 23개의 팀이 영상 콘텐츠를 응모했으며, 남양유업은 지난 4일 총 5편의 우수작품 가족을 본사 1964빌딩으로 초대해 UCC영상 시사회 및 시상식을 진행했다. 또 7~8월 하절기 휴가를 앞두고 남양가족 여름휴가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UCC 콘테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지난 4일 논현동 본사 1964빌딩 사옥에서 열린 시사회에서는 ▲지금 사랑한다고 말해요 ▲우리 가족을 소개합니다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마워 ▲우리 아이 육아일기 ▲우리는 직장인이다편이 우수작품으로 선정됐다.

이광범 남양유업 대표는 "1964년 창립 이래 유아식을 모태로 성장해온 회사이기에 가족이라는 말이 그 어떤 기업보다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며 "직원들과 그 가족들이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워라밸 문화를 발전시키고 워킹맘, 라테파파 모두가 존중받고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사내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