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스플라스 리솜’ 그랜드오픈 기념식 개최
호반그룹, ‘스플라스 리솜’ 그랜드오픈 기념식 개최
  • 박순원 기자
  • 승인 2019.07.0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반그룹)
(사진=호반그룹)

호반그룹의 호반호텔&리조트는 ‘스플라스 리솜’(구 리솜 스파캐슬) 플렉스타워(스파동)에서 그랜드 오픈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황선봉 예산군수, 이승구 예산군의회 의장,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호반호텔&리조트 최승남 사장 등 지역 인사, 호반그룹 관계자, 리조트 회원들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축사에서 “충청남도를 대표하는 ‘스플라스 리솜’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예산 뿐 아니라 충청남도의 관광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충남도 발전을 위한 호반그룹의 적극적인 투자에 감사드리며 예산군과 함께 충청남도 또한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선봉 예산군수는 “‘스플라스 리솜’은 예산군이 추진 중인 예당호 출렁다리, 온천휴양마을과 함께 예산의 관광축으로 새로운 미래를 펼쳐 나갈 것으로 큰 기대가 된다”며 “‘스플라스 리솜’ 오픈을 계기로 더욱 성장 발전하도록 예산군에서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호반호텔&리조트 최승남 사장은 인사말에서 “4개월의 기간에 이룬 놀라운 변화는 호반그룹의 임직원들의 노력, 예산군을 비롯한 지자체의 도움, 회원님들의 성원으로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 고용 창출과 지역 관광사업 발전에 일조하며 국내 최고의 명품 리조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한 스플라스 리솜의 플렉스타워(스파동)는 외관, 로비, 객실 인테리어까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부티크호텔의 품격을 느끼게 한다.

지난 달 29일에는 스플라스 워터파크가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을 추가해 개장했다. 노후된 타일 교체, 전체 도색 등을 통해 기존 시설들을 흰색과 파란색 중심의 밝은 분위기로 단장했다.

한편, 호반호텔&리조트는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5일까지 성인 입장시 동반 어린이도 무료 입장이고, 대전충남 지역 주민은 할인된 가격에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오는 6일에는 오픈기념 축하공연으로 가수 노라조, 울랄라세션이 출연하는 ‘라라라 콘서트’를 진행하고, 8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스트리트 매직쇼(매직 유랑단) 공연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