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동아ST,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 전제형 기자
  • 승인 2019.05.1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ST,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포스터 [사진=동아ST]
동아ST,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포스터 [사진=동아ST]

동아ST는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를 내달 9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아ST의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미래 꿈나무인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봉사활동이다. 단순히 쓰레기를 줍고 재활용을 하는 봉사활동으로서의 체험이 아닌,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직접 느끼고 배워 환경 속에 살아있는 생명을 내 손으로 지킨다는 생명존중의 정신을 기르는 행사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서 접수 후 컴퓨터 추첨을 통해 총 60명(남녀 각각 3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결과 발표는 다음달 2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 비용은 동아ST가 전액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오는 7월 22~26일 총 4박 5일간 충남 태안 바다에서 해양 오염 강의, 해양 생태 모니터링, 푸른 바다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운다. 해당 일정을 모두 수료한 참가자는 서산 태안 환경교육센터에서 10시간의 자원봉사 활동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